2016년 5월 31일 화요일

색다른 쾌감, 입으로 해줘~ 효과적인 오럴?


감각있는 성인용품

성인용품, 콘돔, 일반젤, 페로몬향수, 섹시란제리 전문

oio몰 구경가기



머리, 소녀, 여성, 모델, 유행, 여자, 성인, 사람들, 입술, 관능적인, 몸
오럴섹스에 대한 남자들의 욕구는 여자들의 상상 이상이다. 여자들의 질 속보다 입이 좋다는 남자들의 고백이 한 둘이 아니고, 하루도 빼먹지 않는 남편의 요구에 입이 다 아프다는 여자의 푸념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대개의 남자들은 자신이 받기만이 아니라 상대 여자의 성기도 애무해 주기를 원한다.
많은 여자들의 자신의 성기를 애무하는 것에 대해 거부반응을 보이는 것과는 반대로 남자들은 오럴섹스에 관한한 주고도 싶고 받고도 싶은 아주 전향적인 자세를 취한다. 이처럼 남자들의 오럴섹스 욕구는 누군가의 비판처럼 남자들의 지배욕을 드러내는 행위이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남자들의 성화와 열화와 같은 반응에 힘입어(?) 상당히 확산된 지도 오래다.


모델, 소녀, 여자, 초상화, 에 로티 즘, 입술 
젊은 부부의 절반 가량이 오럴섹스를 즐긴다는 조사 결과도 발표된 바 있다.
특히 처음의 낯설음만 극복한다면 여자들도 상당히 원하게 된다는 것이 오럴섹스라고 한다.
페니스나 손으로 할 수 없는 디테일하고 부드러운 터치가 혀로는 가능하기 때문이다.
남녀 불문하고 혀를 잘 굴리는 이들이 능력있고 사랑받는 시대가 도래한 셈이다. 물론 무턱대로 혀를 굴린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니다.
특히 여자에게 서비스를 하는 남자들의 경우 혀를 빨리 굴리면 되는 줄 아는 경향이 있는데, 이 역시 분위기와 흐름을 잘 타면서 시도를 해야 효과가 있는 법이다. 여자들의 경우 다양한 성감대가 분포돼 있는 만큼 굳이 오럴섹스를 원하지 않는다면 애써 시도할 필요는 없다.
그러다가 분위기만 망치고 애써 쌓은 탑 무너뜨리기 십상이다. 그리고 남자들의 성기를 애무하는 경우 무턱대고 입으로 빨고 혀를 굴린다고 해서 다 좋은 것은 아니다. 경험이 없는 남자들이야 입으로 서비스해주는 것만으로도 황감하고 황홀해 하겠지만, 이 역시 몇 번 반복되다 보면 무미건조한 행위가 되기 십상인 법이다.


입술의, 호색, 입술 연지 
모든 행위를 비롯해 섹스에서도 여자들에 비해 실증을 잘 내는 남자들의 특성상 여자들도 나름대로의 기교를 갖출 필요가 있다.
특히 남자들의 성감대는 주로 페니스에 집중되어 있는 만큼 페니스만 요리하면 아주 좋아서 안달을 낼 것이다.
남자들의 페니스 중 귀두, 포피, 페니스의 안쪽 부분을 예의 주의해야 한다. 기둥의 경우 뿌리 쪽으로 갈수록 감각이 둔해진다. 뿐만 아니라 남자들에게 있어 페니스는 성감대 이상으로 자신의 자신감과 정체성을 상징하는 물건인 만큼, 자신의 페니스를 사랑해주는 여자에게 특별한 정이 생겨날 수밖에 없는 법이다. 아내의 오럴섹스나 페니스 애무는 남자들에게 아내의 사랑을 듬뿍 느낄 뿐만 아니라 충분한 대접(?)을 받고 있다는 뿌듯함마저도 느끼게 하는 기교가 될 수도 있는 것이다.
당연한 말이겠지만, 여자가 자신의 페니스를 하찮게 취급한다면 자존심 상해 할 것이 분명하다.
여자나 남자나 상대의 성기를 애무할때 모두 통용되는 원칙이 되겠지만,정성스레 애무하는 자세가 아주 중요하다


156829000_700f02110e
페니스를 효과적으로 애무하기 위해서는 입에 넣기 전 페니스의 축을 가볍게 손으로 잡고 상하로 움직이며 가지고 노는 것처럼 너스레를 떠는 것도 분위기 업을 위해 좋다. 인지로 귀두를 가볍게 누르거나 마찰을 하는 등의 애무를 하게 되면 남성의 귀두는 전면적이 점막질로 이루어져 곧 충혈이 되며 발기를 하게 된다. 그리고 깜찍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기교로 남자의 페니스를 입에 물고 살짝 깨물어 보는 것도 신선한 자극이 된다.
꽉 깨문다기 보다는 살짝 문다는 느낌으로 압박감을 주는 정도면 좋을 것이다. 실제로는 깨문다기보다 부드러운 입놀림이라고 할 수 있다.
킨제이 보고서에 따르면 섹스를 할 때 상대방이 깨물어주면 흥분을 느끼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효과적인 깨물기란 가벼운 깨물기, 빨기, 그리고 핥기의 절묘한 조화라고 할 수 있다. 성기만이 아니라 젖꼭지를 가볍게 깨무는 것도 아주 효과적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