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0일 월요일

섹스로 가꾸는 내 여자의 엉덩이!


감각있는 성인용품

성인용품, 콘돔, 일반젤, 페로몬향수, 섹시란제리 전문

oio몰 구경가기


16621260001_7899502544

잘록한 허리, 매끈하게 뻗은 다리도 뒷자태가 아름다운 미녀의 조건 중 하나지만 무엇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탱탱한 엉덩이다. 봉긋하게 솟아오른 두 개의 둔덕을 보기좋게 씰룩거리며 걷는 여성의 뒷자태는 남성들의 번식본능을 활활 타오르게 할 정도로 자극적이다. 남성뿐 아니라 같은 여성들도 엉덩이가 예쁜 여성을 보면 자신이 가지지 못한 것을 가졌다는 생각에 강한 질투심을 느낀다.
탐스런 엉덩이는 모양도 둥근 복숭아처럼 예쁘게 생겨야하고 너무 작아서도 안 된다. 볼륨이 있어야 최고의 엉덩이로 인정받을 수 있다. 그렇다고 허벅지의 연결 부위에 살이 쪄 처질 정도가 돼서도 안 된다. 엉덩이는 예쁜 모양에 탄력있게 위로 솟은 엉덩이가 최고의 엉덩이. 탄력있는 엉덩이를 갖기 위해 엉덩이만 집중적으로 단련하는 여성들도 있다.

호리 호리한, 소녀, 아름 다운, 모델, 깔끔한 그림, 실루엣, 사람 

하지만 남성이라고 가만있을 수만 없는 법. 미국의 한 남성은 자신의 블로그에 섹스를 통해 남성이 여성의 엉덩이 탄력을 높일 수 있다며 성관계시 여성의 엉덩이를 가꿀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남성이 조금만 신경쓰면 성행위를 이용해 파트너의 엉덩이 탄력을 끌어올릴 수 있다는 것이다. 그와 동시에 남성도 파트너의 엉덩이를 만지고 애무함으로써 촉각과 시각도 만족시킬 수 있다고 주장한다.

 

14758174621_66a6af2df1 

여성 파트너 엉덩이의 탄력을 높일 수 가장 적합한 체위는 후배위. 여성이 정면을 보고 손바닥과 무릎을 바닥에 대고 엎드린 뒤 등과 허리를 곧게 편 상태에서 남성이 뒤에서 결합을 시도한다. 이때 여성은 한쪽 다리를 뒤로 뻗어주고 남성은 피스톤 운동을 하면서 여성의 양 다리를 번갈아가며 곧게 뻗은 다리를 위 아래로 들었다 올렸다 해준다. 두 발을 번갈아 각각 3~5분 정도씩 바꿔가며 피스톤 운동을 할 것을 권장한다.

 

여자, 몸, 스트레칭, 요가, 포즈, 피부, 순

 

여성이 엎드린 상태에서 한쪽 다리는 굽혀서 가슴 앞으로 끌어당기고 한쪽 다리는 뒤쪽으로 길게 뻗는 상태에서 결합하는 체위도 엉덩이 탄력을 높이는데 좋다. 피스톤 운동시 남성은 여성의 허리를 살짝 들어 올렸다 내리며 여성의 체중 압박을 줄여주는 센스가 필요하다. 여성이 무리를 주게 되면 고통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과격한 피스톤 운동은 금물. 실제로 이 체위 뒤엔 여성이 아랫배와 허벅지에 뻐근함을 호소하는 편이라고.

 

14586521591_fb1c7fa563

 

아예 여성이 완전히 엎드리면 위에서 남성이 덮치는 형태로 이뤄지는 결합은 자동으로 엉덩이 마사지가 이뤄진다. 피스톤 운동을 하는 동안 남성의 단전이 여성의 엉덩이를 철썩 철썩 치면서 탄력을 높여준다는 것. 이때 남성은 상체를 세우고 여성의 허벅지 뒤쪽에 올라타는 자세로 결합하면 양손이 자유로워질 수 있기 때문에 양손으로 엉덩이를 마사지할 수도 있다. 하지만 깊은 결합이 불가능해 다소 쾌감은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다.

 


26793173862_679ea66b0b
 

정상위 중에서도 엉덩이 탄력을 높일 수 있는 체위는 있다. 양다리 벌리기와 양다리 모으기를 번갈아하는 체위가 바로 그것. 먼저 양손으로 여성의 양다리를 양쪽으로 크게 벌리고 삽입한 뒤 강약과 각도를 조절해 질내 곳곳을 자극하다 다시 여성의 양다리를 가슴에 모아 위에서 아래로 찍어 누르듯 피스톤 운동을 하는 패턴이다.

여성이 가진 엉덩이는 신이 주신 최고의 선물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